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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은 서울,인천,김해,부천에 4개의 정비기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정비기지는 대단위 종합 설비 시설로써 각기 특성에 맞는 각종 정비
    작업장,기술지원 서비스, 포괄적인 물류 지원 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보급부는 자사의 항공기는 물론 고객사의 항공기가 최대의
    비행상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적기적소에 적량의 자재를 공급하기 위하여 대한항공의 보급부는
    - 광범위한 inventory
    - 고도로 전문적인 서비스
    - 정교한 대단위 물류 보급망을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
    항공 자산을 유지 관리 하는 일은 복잡한 일련의 연계 활동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Line 정비, 중정비 및 부품수리가 각기 다른 조직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수행될 지라도, 모든 행위들은 대한항공의 IT
    시스템을 통하여 단일 정비 연속체 및 통합 자재공급 체인의 일부분으로
    재구성 됩니다.
    대한항공의 정비본부는 항공기 정비 및 자재 관리의 복잡성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하여 포괄적인 정비 및 기술 지원 IT 시스템을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